Quick Story

예산에 맞는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

노트북 장치를 업데이트하거나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것은 멋진 생각입니다. 그러나 하나를 선택할 때 매우 신경이 쓰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어느 것을 얻어야 할지에 대해 많은 조언을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상거래 포털 덕분에 !!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그럼, 새 노트북을 구입할 계획이신가요? 경우 예!!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꽤 많고 거기에서 실제 거래를 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옵션과 구성, 모델, 구매할 브랜드가 혼동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음은 노트북 구입 결정을 내리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우리가 공유하는 정보는 고객 피드백과 우리 자신의 경험을 통해 얻은 경험 중 일부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어떤 장치가 귀하에게 실제로 적합한지 확신합니다.

알려진 브랜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은 골짜기
HP
레노버
에이서
아수스
삼성 등
브랜드: 광고가 보입니다! 광고! 그리고 광고! 따라서 항상 브랜드 스토리와 최신 제품으로 여러분에게 포격을 가하는 빅 3 또는 빅 4 회사가 있습니다. 공통점은 Intel이나 AMD와 동일한 유형의 칩셋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무엇을 구입하든 노트북의 성능은 결코 브랜드에 따라 결정되지 않습니다. 예! 브랜드를 정당화하는 유일한 것은 올바른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는 보증 기간 동안 문제가 발생할 경우 노트북 서비스를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몇 가지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