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tory

판매중인 실버 청바지

좋습니다. Silver Jeans의 로우라이즈 부츠컷 청바지에 관해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수년 동안 이와 같은 청바지를 검색해 왔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와 같이 오래되고 찢어진 청바지를 찾기 위해 얼마나 많은 매장을 검색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소매점 미스 매장에서 쇼핑하는 경향이 있지만 구멍이 난 청바지는 찾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어느 순간 다시 주니어 부분으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청바지도 제게 어울리지 않고 핏도 너무 형편없었어요! 컷오프 주니어 청바지가 미스 청바지와 왜 그렇게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믿으세요. 정말 그렇습니다.

그러다가 Silver Jeans의 Frances 18 Jeans를 발견했고 이것이 제가 지금까지 찾고 있던 것임을 알았습니다! 나는 쇼핑몰 안에서 그것들을 구입한 후 완전히 해고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실제로 이상적인 색상이고 이상적으로 적합한 양의 구멍과 고민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단 한 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제가 실수로 두 사이즈를 너무 크게 주문했다는 것입니다! 아이를 낳은 후 살이 찌기 때문에 더 이상 바지를 입어야 할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Silver Jeans의 유쾌한 사람들이 개입했습니다. 그들은 경기가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저에게 체크인했고 제가 설명하자마자 허리는 조금 컸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큰일이야, 그들은 그것을 갖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내가 바지를 바로 반송하고 다른 사이즈를 보내주겠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정말로 필요한 핏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고 Silver Jeans가 얼마나 놀라운지 진정으로 경험했습니다.

너무 만족해서 바지를 올바른 사이즈로 교환해 달라고 하더군요! 나는 그들이 맞는 방식에 전적으로 감사합니다. 그들은 내 몸 전체의 어느 부분도 지나치게 꽉 조이지 않으면서 내 몸 전체의 많은 정확한 부위를 껴안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능하다면 제가 바꾸고 싶은 단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낮은 밑위가 아닌 버전을 가지거나 허리밴드를 약 1인치 정도 올리는 것입니다. 나는 주문하자마자 저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제 생각에는 실제로는 조금 너무 낮습니다. 내가 앉았을 때 엉덩이를 넘을 만큼 긴 셔츠가 없다면 배관공의 균열이 약간 보일 수 있고 통풍이 잘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이가 1인치만 더 높아진다면 앉았을 때 엉덩이에 통풍이 전혀 안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