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tory

최고의 뉴욕 레스토랑 리뷰 및 사용자 보기

플래터에 세계를 담고 싶다면 뉴욕이 바로 그곳입니다. 뉴욕은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엘리트, 현대식, 저렴한 간식 또는 길거리 간식 등 모든 것을 뉴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뉴욕에는 전 세계 최고의 요리가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든,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핫도그나 피자를 사러 가든 여기 뉴욕에서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 맛있는 식사 외에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습니까? 뉴욕에는 2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중국, 인도, 프랑스, ​​멕시코, 미국 등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면, 수상 경력이 있는 Polo Restaurant, 21 Club, AYZA 와인 및 초콜릿 바, Le Bernadine, One if by land, two if by sea, The Harrison, The Red Cat, Zorzi, Natsumi Rastaurant, The View Restaurant 등이 있습니다 수원 맛집. .

Babbo는 뉴욕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유명하고 좋은 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는 Convivo, Esca, Falai 및 Felidia Ristorante가 있습니다. Time Warner의 Per Se는 서비스와 절묘한 음식으로 유명한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뉴욕의 다른 5개 최고의 레스토랑은 Le Bernardine, Daniel, Jean George 및 Sushi Yasuda입니다. 외식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좋은 식사를 원한다면 가격이 따릅니다.

귀하의 평균 청구서는 좋은 레스토랑에서 최대 40달러까지 나오는 반면, 엘리트 클래스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경우에는 최대 156달러까지 청구됩니다. 평균 레스토랑의 가격은 저녁 식사 비용이 30달러, 점심 식사 비용이 20달러 정도입니다. 그런 다음 5달러부터 시작하는 훌륭한 무제한 뷔페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이제 더 비싸지만 먹기에 재미있는 것을 찾고 있다면 핫도그, 피자 또는 도우 너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뉴욕이 다양한 문화의 본고장인 이유입니다. 뉴욕만큼 미친 곳은 최고의 뉴욕 레스토랑이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