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tory

구자라트 결혼식에서 제공할 창의적인 채식 요리

살찐 구자라트족의 결혼식은 음식이 없으면 불완전합니다. 조부모부터 어린 사촌, 수많은 삼촌과 숙모까지, 모두가 결혼식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순간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믿거나 말거나 오늘날 젊은 커플들은 결혼식 예복과 복장을 결정하는 데 소비하는 것만큼 중요한 날을 위한 혁신적이고 독특한 메뉴를 준비하는 데 거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수원 맛집.
오늘날 구자라트 최고의 케이터링 업체들은 Dhoklas와 Kachoris의 유명한 현지 요리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웨딩 플래터는 전국 각지의 놀라운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구자라트의 결혼식 하객 대부분이 채식주의자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를 그들의 식단 선호도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지 걱정되신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 가이드에서는 특별한 날 손님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최고의 채식 요리를 소개합니다.
구자라트 결혼식에서 제공할 창의적인 채식 요리
구자라트 결혼식에서 제공할 창의적인 채식 요리
1. 라이브 도클라 역
건강한 전채 요리로, 대부분의 구자라트인들에게 이것을 먹지 않으면 식사가 불완전합니다. 튀기거나 굽지 않은 스타터는 많지 않습니다. 소박한 도클라(Dhokla)는 쪄서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체중 감량을 하는 사람부터 건강한 식생활을 하는 사람까지 모두가 좋은 도클라를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이 기본 요리에 색다른 변화를 더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대신, 접시에 담은 도클라를 제공하는 대신 다양한 소스, 처트니 및 기타 반주가 포함된 도클라 바를 준비하세요. 이렇게 하면 손님이 고수, 마늘, 토마토 또는 코코넛 처트니 등 선호하는 반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쌀 – 자프라니 풀라오
인도 음식은 쌀이 없으면 불완전합니다. 일반 쌀이나 지에라 쌀 대신 이 맛있는 풀라오를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Nawabs의 궁정에서 유래된 이것은 유명한 Hyderabadi dum biryani와 동등한 채식 요리입니다.
비리야니를 건너뛰고 향신료, 건조 과일, 사프란, 우유를 혼합하여 만든 향긋하고 풍부한 풀라오를 선택하세요. 손님들은 기름기 많은 비리야니 대신에 이 가벼우면서도 포만감을 주는 요리를 결혼식 메뉴에 포함시켜 준 것에 감사할 것입니다.
3. 렌즈콩 – Dal Bukh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