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tory

소아 천식 흡입기를 사용하여 자녀의 최악의 증상을 멈추는 방법

소아 천식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매우 스트레스를 줍니다. 부모로서 귀하가 질병, 천식 약물, 흡입기를 사용하여 자녀를 돕는 방법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식 흡입기는 약물 전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장치는 약을 폐에 직접 전달되는 통기성 미스트로 변경합니다. 약은 기화되기 때문에 어린이가 전체 복용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긴급 상황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메쉬넵2.

소아 천식에 대한 많은 약물은 흡입기를 통해 전달되므로 어린이가 무엇을 해야 할지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소아 천식이 있는 모든 청소년은 이러한 약을 복용하는 데 필요한 일련의 호흡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환자는 아나스마 발작 중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천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려면 질병과 자녀를 이해해야 합니다. 자녀의 담당 의사에게 “천식 조치 계획” 작성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어떤 천식 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천식 발작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명시한 서면 실행 계획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숨쉬기가 어려울 때 무엇을 해야 할지 기억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중요한 세부 사항을 서면으로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에게 모든 결정을 맡기고 싶을 수도 있지만, 약을 투여하는 것 외에도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자녀에게 흡입기 사용 방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1단계: 올바른 진단을 받으세요. 자녀에게 천식이 의심되는 경우 가장 먼저 올바른 진단이 필요합니다. 자녀가 호흡 곤란을 겪고 있다면 원인이 무엇이든 의사에게 데려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담당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자녀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할 때까지 질문하십시오. 그리고 의사 간호사에게 흡입기 사용법을 보여달라고 요청하십시오.

2단계: 천식 증상을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한 약물 치료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자녀가 천식 진단을 받으면 소아과 의사는 자녀의 증상을 치료하기 위한 의료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이는 자녀의 증상의 심각도에 따라 결정되며 천식 발작 시 응급 조치를 취해야 할 시기를 안내합니다.

3단계: 발작 중 자녀의 호흡 능력을 평가하십시오 . 많은 어린이들은 필요한 간격 동안 숨을 참을 수 없어 급격하게 숨을 헐떡이게 됩니다. 천식이 있는 자녀가 정량 흡입기를 통해 약을 복용해야 하는 경우 스페이서나 에어로 챔버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분무기를 사용